Last concerts Áö³°ø¿¬ | Hire ´ë°ü | Media ¹Ìµð¾î |
À̺¸°æ ¹ÙÀ̿ø° µ¶ÁÖȸ |
1. ÀÏ ½Ã: 2021. 10. 1. |±Ý| 8:00pm 2. Àå ¼Ò: ¼¿ï ±ÝÈ£¾ÆƮȦ ¿¬¼¼ 3. ÁÖ ÃÖ: ¸®º£¾ÆÆ®¹ÂÁ÷ 4. ÁÖ °ü: ÁöŬ·¹ÇÁ 5. ÈÄ ¿ø: ¼¿ïƯº°½Ã, ¼¿ï¹®ÈÀç´Ü, ĿƼ½ºÀ½´ë µ¿¹®È¸, Æĸ®±¹¸³°íµîÀ½¾Ç¿ø µ¿¹®È¸ 6. ÀÔ Àå ±Ç: Àü¼® 5¸¸¿ø(Çлý 50%ÇÒÀÎ) 7. ƼÄÏ¿¹¸Å: ±ÝÈ£¾ÆƮȦ ¿¬¼¼ 02)6303-1977, ÀÎÅÍÆÄÅ© 1544-1555 8. °ø¿¬¹®ÀÇ / ÁöŬ·¹ÇÁ 02)515-5123 |
ÇÁ·Î±×·¥ |
Bela Bartok - Diminished Fifth from Mikrokosmos for violin and piano (arr.by Jechan Lee) (2021 ¼¼°èÃÊ¿¬) Johann Sebastian Bach - Toccata and Fugue in D minor BWV 565 for violin and piano (arr.by Jechan Lee) (2021 ¼¼°èÃÊ¿¬) Claude Achille Debussy - L¡¯Apres-midi d¡¯un faune(Extrait du prelude) for violin and piano (arr.by Jascha Heifetz) Giuseppe Tartini - Violin Sonata in G minor ¡®Devil¡¯s trill¡¯ Intermission Jechan & Bokyung Lee - Ongheya fantasy for violin and piano (2021 ¼¼°èÃÊ¿¬) Edvard Grieg - Violin Sonata No.3 in C minor Op.45 |
ÇÁ·ÎÇÊ |
Violin À̺¸°æ ºñ¸£Åõ¿À¼Ò ¹ÙÀ̿ø®´Ï½ºÆ® À̺¸°æ, ±×³àÀÇ À̸§ ¾Õ¿¡ ºñ¸£Åõ¿À¼Ò¶õ ¼ö½Ä¾î°¡ Àß ¾î¿ï¸®´Â °ÍÀº ÀåÀÎ Á¤½ÅÀÌ ±êµç Á¤±³ÇÑ ¿¬ÁÖ±â¹ý°ú ½ÃÀû °¨¼º, ½É¹Ì¾ÈÀÌ ¶Ù¾î³ À½»ö°ú À½¿µÀÌ Â£Àº ´ÙÀ̳ª¹ÍÇÑ Åæ, dzºÎÇÑ ¾ÆÀ̵ð¾î¿Í ¿ÂÈÇÔ ¼Ó ¿¹¸®ÇÑ Ä«¸®½º¸¶¸¦ °¡Áö°í ±×³à°¡ À½¾ÇÀÇ º»Áú¿¡ ÀÚ¿¬½º·´°Ô ´Ù°¡°¡±â ¶§¹®ÀÌ ¾Æ´Ò±î »ý°¢ÇØ º»´Ù. À½¾ÇÀ» »ç¶ûÇÏ´Â ÆÒµéÀ» »ç·ÎÀâ±â ÃæºÐÇÑ ¿¬ÁÖ·ÂÀ» Áö´Ñ ±×³à´Â ¿¬ÁÖ »Ó¸¸ ¾Æ´Ï¶ó ÀÛ°î¿¡µµ Èï¹Ì¸¦ ´À²¸ µµÀüÇÏ°í ÀÖÀ¸¸ç ¸Å³â µ¶Æ¯ÇÑ ¼ÒÀ縦 °¡Áö°í º»ÀÎÀÌ ±âȹÇÑ ÇÁ·ÎÁ§Æ®Çü ¸®»çÀÌƲ¿¡¼ ÇǾƴϽºÆ® ÀÌÁ¦Âù°úÀÇ ÄÝ¶óº¸ ÀÛÇ°À» ¹ßÇ¥ÇÏ¸ç µ¶Ã¢ÀûÀÎ ¾ÆƼ½ºÆ®ÀÇ ±æÀ» °É¾î°¡°í ÀÖ´Ù. ±×·± ±×³à°¡ ¿Ã °¡À» »ö´Ù¸¥ ÁÖÁ¦ Diabolus in Musica, ¾Ç¸¶ÀÇ À½Á¤ Áõ4µµ·Î ¹«´ë¿¡ ¼±´Ù. À̹ø ÇÁ·ÎÁ§Æ®¿¡¼´Â ÀÛÇ° ¼Ó¿¡ Áõ4µµ ¶Ç´Â °¨5µµ°¡ °Á¶µÈ °î; ¹Ù¸£Åå, ¹ÙÈå, µåºß½Ã, Ÿ¸£Æ¼´Ï, ±×¸®±×ÀÇ °îÀ» ºñ·ÔÇÏ¿© ÀÌÁ¦Âù/À̺¸°æÀÇ ½ÅÀÛ ¡®¿ËÇì¾ß ÆÇŸÁö¡¯¸¦ ¼±º¸ÀÏ ¿¹Á¤ÀÌ´Ù. ¶Ç ±×µ¿¾È ÃÊ¿¬ÇÑ Ã¢ÀÛ°îÀ» ¼±º°ÇÑ ¶óÀÌºê ¾Ù¹ü ¹ß¸Åµµ ¾ÕµÎ°í ÀÖ´Ù. âÀÛÇ°À» µ¶ÁÖȸ¿¡ »ðÀÔÇÏ´Â ÇÁ·ÎÁ§Æ®´Â ±×³à°¡ ¹ÙÈå ¹«¹ÝÁÖ ¼Ò³ªÅ¸¿Í Æĸ£Æ¼Å¸ Àü°î ¾Ù¹üÀ» ¹ß¸ÅÇÏ¸é¼ ½ÃÀ۵Ǿú´Âµ¥ 2014³â¿¡ ¹ÙÈå°îµéÀ» ³ìÀ½ÇÏ¸é¼ ¹ÞÀº ¿µ°¨À» °¡Áö°í »õ·Ó°Ô ¸á·Îµð¸¦ ¿«¾î³»¾î 2015³â 'Bach-Bokyung fantasia...ing' ÇÁ·ÎÁ§Æ®¸¦ ¼±º¸ÀÎ ÈÄ, 2016³â '¹ÙÀ̿ø° 7°¡Áö ÇÁ¸®Áò', 2017³â 'The Great Composer¡¯s works¡¦ing', 2018³â 'Obsession I&II', 2019³â 'Music in Music', 2020³â '4ºÐÀÇ ¹ÌÇÐ+Oriental' ÇÁ·ÎÁ§Æ® µî¿¡¼ »õ·Î¿î °øµ¿ÀÛÇ°°ú Æí°îµéÀ» ³»º¸ÀÌ¸ç °ü°´°ú Æò´Üµé·ÎºÎÅÍ ¶ß°Å¿î °¥Ã¤¿Í °ÝÂùÀ» ¹Þ¾Ò´Ù. Ưº°È÷ ¿ì¸®³ª¶ó ¹Î¿ä¸¦ ¹ÙÅÁÀ¸·Î âÀÛÇÑ ¡®ºí·ç¹öµå¡¯¿Í ¡® ¹Ð¾ç¾Æ¸®¶ûÀ¸·ÎºÎÅÍ¡¯´Â ¹ÙÀ̿ø°°ú ÇǾƳëÀÇ ÀÔüÀûÀ̸鼵µ ¼¼·ÃµÈ Á¶È¿Í Çѱ¹ °íÀ¯ÀÇ °·ÄÇÑ »öä, ¿ª»çÀǽİú ÀüÅë µîÀÇ Á¤¼ö¸¦ ´ã¾Ò´Ù´Â ÆòÀ» ¹Þ°í ÀÖ´Ù. ±×³à´Â ¹«¹ÝÁÖ ¹ÙÀ̿ø°À» À§ÇÑ 3´ë ÀÛÇ°µé(¹ÙÈå, ÆÄ°¡´Ï´Ï, ÀÌÀÚÀÌ)À» ¸ðµÎ ³ìÀ½ÇÏ°í ¾Ù¹üÀ¸·Î ¹ß¸ÅÇÑ ÃÖÃÊÀÇ Çѱ¹ ¹ÙÀ̿ø®´Ï½ºÆ®·Î Çб¸ÀûÀÎ ¸éÀÌ °ÇÑ °î¿¡¼ºÎÅÍ ´ëÁßÀûÀÎ ºñ¸£Åõ¿À¼Ò °î±îÁö ·¹ÆÛÅ丮 ½ºÆåÆ®·³ÀÌ ¾ÆÁÖ Æø³Ð´Ù. ÆÄ°¡´Ï´Ï ½ºÆä¼È¸®½ºÆ®·Îµµ À̸§ÀÌ ¾Ë·ÁÁø ±×³àÀÇ À½¹Ý ¸ñ·ÏÀ» »ìÆ캸¸é 2004³â 4¿ù ÇÁ¶û½º Æĸ®¿¡¼ ½Ê´ëÀÇ ³ªÀÌ·Î Çѱ¹ÀÎ ÃÖÃÊ 'Paganini 24 Caprices' Àü°îÀ» ³ìÀ½ÇÑ µ¥ºß ¾Ù¹ü(°³ÀÎÀûÀÎ »çÁ¤À¸·Î 2012³â¿¡ ¹ß¸Å), ÀÌ À½¹ÝÀº À¯Æ©ºê¸¦ ÅëÇØ Àü¼¼°è·Î ¾Ë·ÁÁ³À¸¸ç ·çÁö¿¡·Î ¸®Ä¡¿Í »ì¹ÙÅä·¹ ¾ÆÄ«¸£µµ, ±×¸®°í ÀÌÂ÷Å© ÆÞ¸¸ ÀÌÈÄ ¡®ÆÄ°¡´Ï´Ï ÀÛÇ°ÀÇ »õ·Î¿î Çؼ®¡¯À» º¸¿©ÁÖ¾ú´Ù´Â Æò°¡¸¦ ¹Þ¾Ò´Ù. ±× ÈÄ ¾Æ¸§´ä°í È·ÁÇÑ ±×¶ûµå ºñ¸£Åõ¿À¼Ò ÀÛÇ°Áý 'Virtuosa', ¼¶¼¼ÇÏ°í ´Ùä·Î¿î »ö°¨À» µé·ÁÁØ ÇÁ¶û½º ÀλóÁÖÀÇ ¼Ò³ªÅ¸¿Í ¼ÒÇ°Áý 'French Impressionism', ³í¸®ÀûÀ̸鼵µ Á¤°Ý ¿¬ÁÖ ½ºÅ¸ÀÏÀÌ µ¸º¸ÀÎ ¹ÙÈåÀÇ ¹«¹ÝÁÖ ¼Ò³ªÅ¸¿Í Æĸ£Æ¼Å¸ ÀüÁý 'Bach 6 Sonatas and Partitas for solo violin', 12°³ÀÇ ¿ì¾ÆÇÏ°í ¸Å·ÂÀûÀÎ Ãã°îÁý 'con eleganza', ºñ¹üÇÏ°í ´ë´ãÇÑ Çؼ®ÀÌ µÎµå·¯Áø ÀÌÀÚÀÌÀÇ ¹«¹ÝÁÖ ¼Ò³ªÅ¸ ÀüÁý 'Ysaye 6 Sonatas for solo violin', ÇÑÃþ ³óÀÍÀº À½»ö°ú ±â±³, °¨°¢ÀûÀ̸鼵µ ÀýÁ¦µÈ ¼Ò¸®°¡ ´ã±ä 11°³ÀÇ »ç¶ó»çÅ× ºñ¸£Åõ¿À¼Ò ÀÛÇ°Áý 'Sarasate', ÀÌÅ»¸®¾Æ´ÏÁòÀÇ ÀÚÀ¯¿Í ¿ÀÆä¶ó/ ¹ß·¹Àû ¿ä¼Ò, ±×¸®°í ±¤±â¾î¸° ¹Ì·Î »ó¡µÇ´Â ÆÄ°¡´Ï´Ï¸¦ Ç°°ÝÀÖ°Ô Ç¥ÇöÇÑ 10°³ÀÇ ÆÄ°¡´Ï´Ï ºñ¸£Åõ¿À¼Ò ÀÛÇ°Áý 'Paganini: the essentials'¸¦ Â÷·Ê·Î ¹ß¸ÅÇϸç ÃÑ 8ÀåÀÇ Á¤±Ô¾Ù¹üÀ» ³»³õ¾Ò´Ù. °í±ÍÇÑ À½¾Ç¼º°ú ÃÖ°íÀÇ ¹Ý¿¿¡ ¿À¸¥ Å×Å©´Ð¿¡µµ ºÒ±¸ÇÏ°í ±×³à´Â ·¹ÄÚµù ¾ÆƼ½ºÆ®´ä°Ô ²÷ÀÓ¾øÀÌ ³ë·ÂÇÏ´Â ÀÚ¼¼¸¦ º¸¿©ÁÖ°í ÀÖÀ¸¸ç ÀÌ·± À½¾Ç¿¡ ´ëÇÑ ¿Á¤°ú ³»¸éÀÇ ¼Ò¸®¿¡ Ãæ½ÇÇÑ ¸ð½ÀÀº µ¿½Ã´ë ¹ÂÁö¼Çµé°ú ÈĹèµé¿¡°Ô ÁÁÀº ±Í°¨ÀÌ µÇ°í ÀÖ´Ù. 3¼¼¿¡ ¹ÙÀ̿ø°À» ½ÃÀÛÇÑ ±×³à´Â 9¼¼¿¡ KBS ±³Çâ¾Ç´Ü°ú Çù¿¬ µ¥ºß, 12¼¼ ±ÝÈ£¿µÀç µ¥ºß ¸®»çÀÌƲÀ» °¡Á³À¸¸ç ¿¹¿ø ÀçÇÐ Áß µµ¹Ì, Àü¾× ÀåÇлýÀ¸·Î ¹Ì±¹ ĿƼ½º À½´ë Á¹¾÷(Aarond Rosand »ç»ç), ÇÁ¶û½º Æĸ®±¹¸³°íµîÀ½¾Ç¿ø(CNSMDP)¿¡¼ ÃÖ°í¿¬ÁÖÀÚ°úÁ¤À» ÃÖ¿ì¼ö Á¹¾÷(Jean-Jacques Kantorow »ç»ç) ÇÏ¿´´Ù. ±×³à´Â Ź¿ùÇÑ ¿¬ÁÖ·Î ±¹³»¿Ü À¯¸í ÄáÄð¿¡¼ ½É»çÀ§¿øµé·ÎºÎÅÍ ÀÎÁ¤¹Þ¾Æ ´Ù¼öÀÇ 1À§ ¹× ¼ö»ó °æ·ÂÀ» °¡Áö°í ÀÖÀ¸¸ç ¸ð½ºÅ©¹Ù ÇÊÇϸð´Ð, ¹ÀÇî üÀÓ¹ö ¿ÀÄɽºÆ®¶ó, Ä«¸¦·Î Æ縮ü ¿ÀÄɽºÆ®¶ó µî ¼¼°è À¯¼öÀÇ ¿ÀÄɽºÆ®¶ó¿Í Çù¿¬ÇÏ¿´°í ¾Æ½Ã¾Æ¿Í À¯·´, ¹Ì±¹ µîÁö¿¡ ¼Ö¸®½ºÆ®·Î ÃÊûµÇ¾î ¸®»çÀÌƲ ¹× ´Ù¾çÇÑ Æí¼ºÀÇ ½Ç³»¾Ç ¿¬ÁÖ¸¦ °¡Áö¸ç È°µ¿ÇÏ¿´´Ù. ¶Ç ±¹³» Á¤»ó ¾ÆƮȦµéÀÇ ±âȹ °ø¿¬¿¡ ÃÊûµÇ±âµµ ÇßÀ¸¸ç Ŭ·¡½Ä ¹æ¼Û°ú ¶óµð¿À¿¡ Ã⿬Çϱ⵵ Çß´Ù. ±× ¿Ü ÈÄÇо缺 ±³À° ÇÁ·Î±×·¥À¸·Î LAYO û¼Ò³â ¿ÀÄɽºÆ®¶ó¸¦ â´ÜÇÏ¿© ´Ù³â°£ À½¾Ç °¨µ¶Á÷À» ¸Ã¾Æ Áö¿ª »çȸ¿¡ ¼ö½ÊȸÀÇ Àç´É ±âºÎ À½¾Çȸ¸¦ ¿¾î »çȸÀû ºÀ»ç¿¡ Âü¿©ÇÏ´Â µî ´Ù¾çÇÑ Çຸµµ º¸¿©ÁÖ¾ú´Ù. ÇöÀç ¸®º£¾ÆƮȦ ´ëÇ¥ ¾ÆƼ½ºÆ®·Î È°µ¿ÇÏ°í ÀÖÀ¸¸ç À¯Æ©ºê ä³Î ¡®º¸°ænÁ¦Âù TV¡¯¸¦ ¿ÀÇÂÇÏ¿© ÆÒµé°ú ¼ÒÅëÇÏ°í ÀÖ´Ù. Piano ÀÌÁ¦Âù > ¿¹¿ø, ¼¿ï¿¹°í Á¹¾÷(ÇǾƳë, ÀÛ°î) > Æĸ®±¹¸³À½¾Ç¿ø-¹ÝÁÖÇÐ, ȼºÇÐ ÃÖ¿ì¼ö ¸¸ÀåÀÏÄ¡ 1µî»ó Á¹¾÷ ¹× ½Ç³»¾Ç ÃÖ°í¿¬ÁÖÀÚ°úÁ¤ Á¹¾÷ > Æĸ®±¹¸³°íµîÀ½¾Ç¿ø(CNSMDP)-Ecriture(ÀÛ°î¹ý) ÃÖ¿ì¼ö 1µî»ó Á¹¾÷ > ÇÁ¶û½º, ÀÌÅ»¸®¾Æ, ½ºÀ§½º µî À¯·´¿¡¼ ½Ã¹ÎµéÀ» À§ÇÑ ´Ù¼öÀÇ ÃÊû ½Ç³»¾Ç ¿¬ÁÖ ¹× ¿ÀÆä¶ó Çؼ³ > 2015³âºÎÅÍ ¿©·¯ À½¾Çȸ¸¦ ÅëÇØ ÀÛ°î°ú Æí°îÀÛÇ° ¹ßÇ¥ > -À̺¸°æ 2Áý ¾Ù¹ü ¡®Virtuosa¡¯(2012), 3Áý ¡®French Impressionism¡¯(2013), 5Áý ¡®con eleganza¡¯(2017), 7Áý ¡®Sarasate¡¯ (2019), 8Áý ¡®Paganini: the essentials¡¯(2020), 9Áý ¶óÀÌºê ¾Ù¹ü(2021)ÀÇ ÇǾƴϽºÆ®·Î ÇÔ²² ÀÛ¾÷ > Çö) LEEVE Art Center ¿¹¼ú°¨µ¶ ¹× LAYO »óÀÓÁöÈÖÀÚ Àü±¹ÀûÀ¸·Î Ŭ·¡½ÄÀ½¾Ç°ú Àι®ÇÐÀ» ÁÖÁ¦·Î ÃÊû Ư° ¹× Çؼ³ÀÌ Àִ Ŭ·¡½ÄÀ½¾Ç ÄܼƮ 200ȸ ÀÌ»ó ÁøÇà |